수미네반찬 바삭하게 김치전

2020. 2. 11. 14:40SOSO한 건강더한

 

 

[포항건강원]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. 건강더한

 

안녕하세요~건강즙 전문 건강더한입니다.

열심히 건강즙을 만들던중에

집사람이 김치전이 먹고 싶다길래 부랴부랴~

김치전 만들기 레시피를 찾아서 만들어본

맛은 없지만 정성가득 아빠표 김치전입니다.

 



 

 

[1]

먼저 맛있는 어머니표 김치를 준비!

야채다지기에 김치를 넣고 다져주세요~

너무 다지면 맛이 없어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[2]

부침가루를 종이컵 1컵 가득 넣어주세요.

 


 

 

 

 

[3]

다진마늘이 포인트!!

다진마늘이 감칠맛을 낸다네요^^

다진마늘 반스푼!!

저희는 냉동다진마늘이 있어 두개를 넣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[4]

다음으로 종이컵에 3/2정도

물을 담아서 볼에 부어주시구요.

김칫국물도 조금?

그리고 막 섞어부세요~~

물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시면

조금씩 더 넣어주세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[5]

김치전 재료를 모두 넣고

섞어 놓으면 이런 비주얼??

보기에는 영~ 별로인듯 ㅎㅎ

그래도 맛은 좋을듯 하지 않나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[6]

이제 팬에 기름을 두르고

너무 두껍게 하지는 마시고

동그란 모양으로 적당하게 팬에 넣고

노릇하게 구워주세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요렇게 잘 만드시면 되세요! 끝!

 

 


 

 

 

사실 다 만들고 허겁지겁 먹는다고

완성작 사진은 없지만 집사람 말씀으로는

"이번껀 실패다"라고 말씀하시네요~ ㅜ.ㅜ

 

 

먹을땐 잘 먹어놓구선 말이라도

"참 맛있었다~"라고 하면

얼마나 좋을까요?ㅎㅎ

 

 

앗!! 울 아들이랑 딸은 미취학아동이라서??

아직 맵다고 안먹네요.ㅋㅋ

 

 

오늘은 간만에 아빠표 김치전으로

하루를 마무리 합니다^^